지난 해 마지막 30일 날, 불과 이틀 전에 얘기지만서도..
엠엘강호 블로그 이벤트로 '500만 히트를 잡아라'를 게시한 적이 있었죠..
나름 댓글을 통해서 열화와 같은 성원이 있을 줄 알았는데..
정작 메일로 그 500만을 캡쳐해서 보낸 분은 딱 한 분이었다는.. ;;
그렇게 캡쳐 순간이 어려웠나요?! 뭐.. 전 31일 밤 술을 먹고 있느라.. 신경을 못 썼는데..
새해 일요일인 1월 1일로 넘어가는 시점에.. 갑자기 생각이 나 들어와서 보니..
순간 천여 명이 되면서 순식간에 500만을 넘겼다는 거.. 그래도 100을 넘기지 않고 강호도 캡쳐.. ㅎ
그래서 맛폰으로 메일을 접속해 보니.. 딱 한 분이 아래처럼 갭쳐해서 보냈습니다.
위처럼 이글루스에서 보낸 분은 바로 닉네임 ReiCirculation 을 쓰시는 분이 보내주셨고..
블로거 주소는 http://Circulation.egloos.com 입니다.
전, 처음 알게 된 분의 블로그이지만.. 어쨌든 정확히 500만 순간을 잘 캡쳐해주셨습니다.
약속은 약소대로.. 1위 당첨자로, '뿌나' 두 권의 소설과 1만원 문화상품권을 보내드리겠습니다.
ReiCirulation님은 강호 네이버 메일로 선물을 받을 '주소와 이름 핸펀 번호'를 적어서 보내주십시오.
대신에 배송은 착불인 거 감안해 주세욤.. 아무튼 축하드립니다. ~
(강호가 1일 새벽 1시 경에 맛폰으로 순간 갭쳐한 오백만 히트의 순간.. 아.. 아쉽다.. ㅎ)
그런데 이번 이벤트에서 아쉬운 건 말 그대로, 아차상이 한 분도 안 나왔다는 점입니다.
캡쳐해서 메일로 보내주신 분은 바로 한 분이었고, 500만 이후를 캡쳐하신 분도 있었을텐데.. 이렇게 강호가 캡쳐한 것은 100이하 76번이었습니다. 만약에 이 숫자 전을 캡쳐하신 분이 있다면 한 번 메일로 보내주시고.. 그게 아니면 이번 아차상은 강호가 갖는 아니, 없는 것으로 합니다. 그 아차상 선물은 '내 이글루 결산'때 다른 분께 드리겠습니다.
그나저나, 500만을 순간 캡쳐하신 분이 당시 캡쳐할 때 일일 방문자수는 1482이었는데.. 강호가 위처럼 스마트폰으로 캡쳐한 순간은 방문자수가 1560으로 그 사이 78이 늘었고, 전체 수는 5,000,078이 아니라 5,000,076이 나왔다는 거. 2의 오차가 있는데, 이건 방문자수 위젯의 통계 문제인지 몰라도.. 뭐.. 그렇다는 겁니다. ~
아무튼 이렇게 해서 강호의 블로그는 2012년 새해 첫날부터 500만을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습니다.
올 한 해도 나름 열심히 할테니 성원 부탁드리며, 블로거 분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필하세욤.. ~
그럼, 강호는 내일 '내 이글루 결산'으로 다시 찾아오도록 하죠.. 이만 휘리릭..~
[#ALLBLET|1163#]
tag : 블로그이벤트, 엠엘강호, 500만히트를잡아라, 이글루스, 1등당첨자나왔다, 아차상은없었다, 뿌나2권문상, 내이글루결산, 축하합니다, 해피뉴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