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Channel: 시나리오 작업중!
Viewing all articles
Browse latest Browse all 727

'고현정' 믿고 보는 드라마 '여왕의 교실'

$
0
0


긴 말이 필요 없다. 제목 그대로다. 일본 드라마를 원작으로 했다지만, 덕후가 아닌 이상 그런 소스를 모르는 대중들은 그냥 본다. 왜, 고현정이니까.. 첫 방송을 보고선 초등학교 여선생 캐릭터가 참 독특한 걸 느낄 수 있다. 한마디로 독재형이다. 자신이 정한 규칙에 따라야 하며 거부할 시에는 가차없이 허드렛일을 도맡아 해야하는 꼴찌반장을 시켜 버린다. 또한 마선생은 성적순으로 학생들을 평가하며 능력대로 차별을 가르치는 요즈음 교육방식에 거스른 타입에 무언가 묘한 분위기까지 서려있다. 왜 그럴까. 무슨 사연이 있는 것일까. 첫 등장부터 공포물에 어울릴법한 미스터리한 배경음과 함께 폭우에 얼굴만 빼고 모습을 드러낸 마여진은 검은 옷과 검은 가방, 검은 우산 삼위일체 으스스한 분위기 속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그녀는 진정 마녀인가?!



공홈에 나온 캐릭터 설명만 보더라도, 아이들을 따스하게 보듬는 스타일의 선생님이 전혀 아니다.
마치 무표정의 건조한 듯한 모양새로 못하는 게 없는 선생님계의 세료니타 미스 김 아니, 미스 마가 아닐지..

한마디로 그녀가 지배하는 본격 하드코어서스펜스 상식을 깨는 진격의 초딩 학원물이란 말인가..



이런 여왕이 지배하는 교실에서 불쌍하게도 수업 받는 학생들은 보시다시피 얼굴이 알려진 아역스타들이다. 김새론양부터해서 서신애와 김향기.. 그리고 유일한 개구장이 남자아이 오동구 역 천보근까지. 그런데 여기에 빵꾸똥꾸 진지희까지 나왔으면 나름의 드림팀일텐. 근데 이미 김유정과 김소현처럼 중학생 필이라.. 아무튼 '남사'의 용두사미꼴을 만회할 MBC 수목드라로써, 요즈음 알거 모를 거 다 안다는 초딩 6학년과 마녀 포스의 마선생이 펼치는 교실이데아는 이제부터 시작인 셈이다. 과연 애들은 살아남을 수 있을 것인가..

그나저나 원작이 워낙 대단해서 좀 찾아봤더니.. 일드에선 분위기가 더 음침(?)했다는 후문이다.



이것이 일드에서 나온 여선생의 포스.. ㄷㄷ 김서형의 도플갱어인가?!



우리 미실 언닌 얼굴 살만 좀 뺐으면.. 완전 달덩이.. 그간에 좀 찌셨네요. 누님.. ㅎ



유익하셨다면 위 아래 추천 버튼은 '비로그인'도 가능합니다.[#ALLBLET|1163#]


tag :

Viewing all articles
Browse latest Browse all 727

Trending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