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Channel: 시나리오 작업중!
Viewing all articles
Browse latest Browse all 727

KT발 옵티머스G 핫스팟 '올무' 조건

$
0
0


드디어 떴다. 버스폰의 완전체라 불리는 '올무' 조건. 가입비와 유심비가 없고 부가서비스도 없는.. 거기에 요금제까지 자유라는 리얼 버스폰. 이런 삼위일체 조건은 사실 스마트폰에서 찾아보기가 힘들었던 게 사실. 간혹 철이 지나고난 맛폰들이 스팟으로 가무유무에 부가무까지 있더라도, 72요금제니 62요금제 등 3달 유지 조건이 있었던 게 그나마 최상의 조건이었다. 하지만 엘지의 야심작 옵지는 그 요금제마저 무너뜨렸다. 물론 LTE 요금제 내에서 자유긴 해도 최대한 적게 내는 34요금제로 하면 그만큼 유지비는 경제적. 위처럼 지난주엔 KT발 옵지가 44만원에 올무 조건으로 나서며 서서히 간을 봤었다. 이 조건에 탄 이들도 상당히 있었지만, 강호는 관망.. 그러면서 SKT용도 계속 봤는데 역시나 명품답게 조건이 까다롭다.



할부원금은 33만원대 중가로 저렴한 편이지만, 가입비나 유심비가 있고, 부가서비스 월 2천원짜리 유지가 4개월간 있다. 당근 요금제는 빠빵한 72요금제.. 한마디로 덕지덕지 조건이 아닐 수 없다. 스크용이 꼭 필요한 이가 아니라면 이런 조건은 처음엔 데미지가 큰 셈.

그러나 바뜨................




오리지날 '버스폰'이 떴다. 케티용 옵지가 신의 한 수를 올 연말 마지막 주말에 던지며 한몸 불살렸다. 기존 스팟가 44만원에서 9만원이 빠진 할부원금 35만원. 가무유무에 부가무까지 LTE 요금제도 거는 거 없이 자유라서.. 버스폰의 최고 조건이라 할 수 있다. 물론 기기값 30만원대 가격이 아직은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엘지의 야심작 맛폰답게 계속 고자세를 유지해온 옵지의 그간의 포지션을 본다면, 35만원은 그리 싸지도 비싸지도 않게 최상의 조건이 아닐까. 현재로선.. 물론 향후 여기서 기기값이 더 내려갈지 모르겠으나, (예상치론 20만원대까진 가능) 적어도 LTE 요금제 자유는 당분간 나오기가 힘든 정말 핫스팟인 셈이다.



그래서 강호는 오늘 새벽에 이 알리미를 보자마자 갈아탔다. 르그탭 24개월 약정 만료 2달 반을 앞둔 시점에서 저지른 번호이동. 어떻게든 채울려고 했는데.. ;; 현재 메인폰으로 케티용 베가R3를 쓰고 있지만, 옵지를 너무 득템하고 싶은 나머지 나도 모르게 갈아탄 것. 일단은 서브용이기에 최고 낮은 34요금제로 신청을 했고, 어떻게 통과가 될런지는 미지수. 이미 유저들이 많이 타면서 만선이 된 상태로 내일은 되봐야 알 수 있을 듯.. 어쨌든 옵지를 35만원 가무유무부무 LTE 요금제 자유로 탄 게 신의 한 수가 되길 바라면서.. 옵지야 이제서야 반갑구나!! 역시 버스폰은 타이밍이다. ~






유익하셨다면 위 아래 추천 버튼은 '비로그인'도 가능합니다.

[#ALLBLET|1163#]


tag :

Viewing all articles
Browse latest Browse all 727

Trending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