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Channel: 시나리오 작업중!
Viewing all articles
Browse latest Browse all 727

테이크 LTE 폭풍가 'KT테크' 철수 & 베가S5 신규가

$
0
0


아무리 정책이 사라지고 쑥 들어간 여름철의 빙하기라도 풀리는 폰들이 있기 마련이다. 고가는 힘들더라도 대신 중저가 보급형의 스마트폰들이 그러한데.. 이번 주말엔 KT 전용의 LTE폰이 그렇게 나섰다. 혹시 이름은 들어봤나? '테이크 LTE'라고 일명 '테티이'다. 2세대 LTE폰으로 원칩화해 성능을 향샹시킨 LTE 전용폰으로 'KT테크'에서 만든 중저가의 보급형 LTE폰이다. 그리고 출시가 언제인지 모르게 가격은 이미 재고떨이 수준으로 나와 마지막 고객몰이 중이다.



위처럼 할부원금 6만원에 위약금이나 부가테크도 없이 가면유면에 LTE34 요금제까지 쓸 수 있는 조건의 버스폰 완전체다. 대신 번호이동이 아닌 '신규' 대상이고 '기변'도 같이 해당된다. 웬일로 번이를 안 받아주는지 몰라도.. 어쨌든 조건은 무지 좋은 셈이다. 특히 이 폰은 아샌4.0 대가 올라가 있고, 물리키가 아닌 베가레이서2처럼 소프트키가 들어가 있다. 실제 화면은 그래서 4.3인치대.. 그런데 어째 하관을 저리 폭넓게 만들어 놓은 건지 이해불가. 디자인은 전체적으로 무난한 스타일로 나름 빠릿하면서 배터리 타임도 좋게 '가성비'로 괜찮은 LTE폰이라는 평가다.

그렇다면 강호도 토이용으로 하나 신청해봐.. 34요금제에 전용 올레카드로 결제하면 월 2만원대.. ㅎ



해당 기사 : http://news.nate.com/view/20120810n29900

하지만 이 폰의 문제는 사후지원이다. 위처럼 어제(11일)부로 뜬 기사에서 보듯이.. KT의 자회사 'KT테크'가 휴대폰 제조사업의 고전을 면치 못하고 결국 문을 닫고 철수한다는 것. 결국 자산과 부채 등을 KT가 안고 가면서 'KT테크'는 휴대폰 제조 역사 속으로 사라지게 됐다. 피처폰에선 '에버'로 맛폰에선 '테이크'란 이름만 남긴 채 한마디로 공중분해.. 그렇다면 수년간 알게 모르게 출시해서 내놓은 '테이크' 시리즈의 스마트폰들은 어떻게 되는 건감? 사후지원 업그레이드 등은 가능한건지 의문이다. (안 되겠지..) 그래서 이런 '테티이'는 유작으로써 이렇게 서비스 차원에서 폭풍가의 버스폰으로 푼 것인가?!

아무튼 아래 문구처럼 맛폰계에서 빛나는 조연으로 나름 발버둥을 쳤지만.. KT테크는 결국 사라지게 됐다.






그나저나, 강호가 계속 노리고 있는 SKT 전용의 '베가S5' 베스파가 스멀스멀 나오고 있는 분위기다. 하지만 아직도 가격은 센 편. 그래도 빙하기인점을 감안해서 온라인 할부원금 33만원은 나름 저렴한? 정도. 저번 50만원대에서 많이 내린 셈. 그러면서 번이가 아닌 '신규' 위주로 받고 있는데.. T할부지원금까지 폐지된 상태에서 72요금제를 쓰는 조건으로 월 7만원대.. 역시 고가다. 맛폰 유지비에 최적화된 월 5만원대를 구현 할려면 '할원 10만원대 62요금제 가면유면'이 나와줘야 하는데.. 사실 이 조건은 아직은 요원해 보인다. 얼릉 '갤노트2 옵뷰2 베스파2, 아이뻐5'가 나오는 하반기가 돼야 가능할 터.

어쨌은 위시리스트로 점찍은 맛폰 베스파.. 그전까진 '옵뷰'나 계속 써야겠다. ㅎ






유익하셨다면 위 아래 추천 버튼은 '비로그인'도 가능합니다.

[#ALLBLET|1163#]


tag :

Viewing all articles
Browse latest Browse all 727

Trending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