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Channel: 시나리오 작업중!
Viewing all articles
Browse latest Browse all 727

SKT발 '갤럭시 노트' 창고 대방출인가?

$
0
0


이번 스팟성 맛폰 글의 부제는 "유플은 스크에게 무슨 잘못을 한 것일까?" 되시겠다. LTE 시장으로 나름 맛을 본 유플이에게 1위 수성의 스크가 약이 올랐나 보다. 아주 대놓고 고객빼가기에 혈안이 된 듯한 모습이다. 쭉 지켜봐온 입장에서 모양새가 그러하다. 유플 고객만 번이로 모신다고 전사적으로 온라인에서 마구 풀어대고 있다. 그러니 케티용 유저들의 원성이 나오는 판이다. 

제조사별 플래그쉽 맛폰들의 가격을 소위 후려치며 고객몰이 중인데.. 원칩화한 LTE폰의 양대산맥인 팬택의 '베가레이서2'는 별까지 지급해 할부원금이 0원이나 마이너스가 되는 기이한 사태까지 벌어졌고, 엘지 '옵티이2'도 단돈 10만원에, 급기야 갤노트까지 무너졌다. 나름 온라인상에서 마지노선이었던 39만원으로 쭉 영업하다가 지난 주부터 10만원 내린 29만원에 형성된 라인이었다.



그리고 이번 주말 '불토' 에 19만원이 더 내려간 단돈 10만원에 갤노트를 팔기 시작했다. 물론 핫스팟이다. 하지만 갤스3 LTE가 풀리기 시작하면 이런 10만원대가 적정보합선이 될지도 모를 일이다. 아무튼 스크용 갤노트가 단돈 10만원 기기값에 모시니.. 참으로 알흠다운 가격이 아닐 수 없다. (중고가 보다 더 싸다는 거) 그러니 62금제를 써도 부가세 포함해서 5만원에 카드 할인 받으면 4만원대 구현이 가능하다.

그래서 순간 움찔했다. 서브용 PMP 르그탭에서 번이할까로..(아직 9개월이나 남았는데도) 사실 강호에게 갤노트는 있다. 알다시피? 해외판 갤노트를 KT용으로 쓰다가 지금은 공기계 상태인데.. 이참에 국내용도 득템할 겸 하나 들여놓을까 고심중이다. 앙돼.... ㅎ

위처럼 간간히 한정 스팟으로 카페발 메일로 스크용 갤노트를 타라고 유혹하고 있었다. 여기는 기기값 20만원에 요금제가 저렴한 52를 써서 부가세 포함해도 월 4만원대의 저렴한 유지비를 구현케 했다. 부가도 없어 참으로 메리트가 있는 조건이다.


옵티이이는 위처럼 10만원대에서 단돈 10만원으로 나서고 있는 등.. 저 위의 갤노트와 같은 가격.. ;;

아무튼 스크의 유플 고객 빼가기용 온라인 파격가 영업은 계속되고 있다. KT 갤노트는 아직도 20만원대에 유플도 나름 고자세.. 무언가 파격이 필요한 시점이다. 더군다나 이번 주부터 본격 갤삼이 LTE버전 판매 시점부터 나름 볼만해졌다. 어차피 시간이 지나면 가격은 떨어지기 마련이지만.. 이통의 갑 스크가 이렇게 전사적으로 나오면 갈아탈 수밖에 없는 게 맛폰 유저들 맴이다. 안 그런가..

PS : 위 정보가 어디에 있냐고 묻지 마시고.. 네이년 버스폰 카페나 그곳으로 가보시길..
물론 핫스팟이라 언제든 폭파될 수 있다는 거. 타이밍이 중요하고, 또 버스폰은 다시 오기 마련이다. ㅎ



유익하셨다면 위 아래 추천 버튼은 '비로그인'도 가능합니다.

[#ALLBLET|1163#]


tag :

Viewing all articles
Browse latest Browse all 727

Trending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