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플래그쉽 라인업 스마트폰으로 주목받은 '옵티머스G'에 이어서 나름 종결자로 나선 '옵티머스G 프로'가 전격 출시됐다. 오늘(18일) 오전에 공식적으로 선보인 옵지 프로는 그 소문대로 갤럭시 노트2를 흡사하게 닮은 그 유선형 바디의 디자인을 갖추고 있다. 전작 '옵지'처럼 엘지 특유의 각을 버리고 나선 모양새로 호불호가 갈리지만, 그래도 성능과 스펙은 공룡맛폰 '갤노트2'와 비추어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대항마를 자처했다. 아닌가?! 이른바 '옵노트'라 불리는 이 넘의 포지션은 하이엔드급으로 무장한 신상이기 때문.
위처럼 18일부로 옵지 프로 출시를 알리는 기사들이 이미 떴고, 이통 삼사 정식 출시는 20일이다.
아무리 봐도, 이건 크기 조차 같은 5.5인치 갤노트2와 너무 흡사한 디자인이 아닐 수 없다.
저 몹쓸(?) 구라베젤 때문에 까이고 있는 형국이긴 해도, 스펙만큼은 이름처럼 역시 프로답다.
눈에 띄는 건, 전작 옵지와는 다르게 배터리 용량도 더 커지고 내장형이 아닌 착탈식에다, 외장 메모리까지 지원해서 꽤 반기는 분위기. 팬택의 베가 넘버6처럼 풀HD IPS 디스플레이를 자랑하는 패블릿으로 5.5인치 고화질의 선명한 화질을 내세우고 있다. 한마디로 쳐다만봐도, 눈이 호강한다 정도?! 아무튼 갤노트2의 계속된 인기 속에 최근 출시된 베가 넘버식스에 맞설 기세로 나선 엘지의 FHD 옵지 프로가 출시하자마자 어떤 반향을 이끌지 나름 주목된다. 뭐, 이렇게 되면 옵지는 버스폰으로 풀리는 게 수순이다. 이미 주말에 오프라인을 중심으로 '하마'와 '디플'에서 풀리긴 했어도 향후 올무가 진리. 어쨌든 옵지 프로 출시가 나름 반갑다는 게 이 포스팅의 요지라는.. ㅎ
유익하셨다면 위 아래 추천 버튼은 '비로그인'도 가능합니다.
[#ALLBLET|1163#]
tag : 이글루스투데이, 휴대폰, 스마트폰, 옵티머스G, 옵티머스G프로, 옵지, 옵프로, 옵지프로출시, 갤럭시노트2, 갤노트, 팬택, 베가넘버6, 베넘파, 스펙종결자, 구라베젤, 유선형디자인, 갤노트2대항마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