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Channel: 시나리오 작업중!
Viewing all articles
Browse latest Browse all 727

옵티머스G 뒷면을 까봤더니 & 온라인 스팟가

$
0
0


엘지의 야심작 스마트폰 '옵티머스G'는 애칭 회장님폰이라는 명성에 걸맞게 아름아름 인기몰이 중이다. 아닌가?! 디자인과 성능에서도 전작들과 다르게 진일보한 측면을 부각시키며 주목을 끄는데.. 소위 많이 찍어내지 않았다해서 그래서 제고 물량이 없어서 못 판다는 루머가 있을 정도로 옵지는 구하기 힘든 맛폰인가? 어쨌든 그럼에도 옵지의 '가격방어'는 놀랍도록 지속되고 있다. 공식채널에선 갤노트2스런 가격대 7~80만원대로 계속 나서고 있는 판. 물론 온라인에서 스팟으로 40만원대가 나오긴 해도, 아이폰5가 출시된 이후로도 요지부동 모드. 의외의 전개가 아닐 수 없는데 역시 옵지는 다르단 말인가..



그러면서 옵지에서 눈길을 끄는 하드웨어 스펙중 일체형 배터리. 이것 때문에 욕을 바가지로? 먹음에도 불구하고.. 옵지를 착하게 사려고 대기타는 이들은 많다. 강호도 그중 하나. 그러다가 우연찮게 본 옵지의 숨막히는 날것의 뒷태.. 일체형으로 박혀버린 뒷면의 나사를 풀고 덮개를 벗겨보니 안에는 이렇게 생겼다. 일체형이라지만 못 벗길 것도 없으니까.. 생긴 건 여타 다른 맛폰과 비슷해 보인다. 대신 교체형과는 다르게 단단하게 박아놓은? 듯한 느낌이 든다. 어떻게들 보이시는지.. 뭐, 빠르면 루머대로 내년 상반기에 옵지2는 교체형으로 나올지도 모를 일이다.





그나저나 다시 원점?으로 돌아와서 이 넘의 옵지의 할부원금이 내려갈 기미가 안 보인다. 온라인 '공카' 기준의 스팟으로 간혹 뜨긴 하지만서도.. 죄다 50만원대 전후다. 보시다시피 케티용은 55만원선, 아래 르그용은 좀더 저렴한 47.5만원. 페이백이 아니라는 점이라 솔깃하지만 72요금제 석달 유지에 부가도 덕지덕지 붙어서 꺼리는 조건이다. 물론 이 조건도 괜찮다며 타는 이들이 있지만, 여기서 좀더 빠지길 기다리는 게 태반이다. 왜? 엘지폰이니까.. 어쨌든 스마트폰 계급도에서 당당히 원수로 등극한 옵지, 어떻게 이젠 좀 내려올때가 되지 않았니.. 할부원금 30만원대 전후에 62요금제 올무 조건이면 나름 굿. 언젠가는 그렇게 나설거라 기대하면서.. 옵지 보고 있나!

ps : 이 조건이 어디냐고 묻지 마시길.. 네이년 공카에 가입해 보면 널린 조건임당.. 휘리릭~


 
유익하셨다면 위 아래 추천 버튼은 '비로그인'도 가능합니다.

[#ALLBLET|1163#]


tag :

Viewing all articles
Browse latest Browse all 727

Trending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