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Channel: 시나리오 작업중!
Viewing all articles
Browse latest Browse all 727

'베가R3' 14.9 가면유면 부가유, 지를 타이밍인가

$
0
0


제목 그대로다. 드디어 떴다. 팬택의 쿼드코어 스마트폰 야심작 '베가R3' 베갈삼이가 얼마 전부터 '공카'에서 폭풍가로 고객몰이를 하더니만.. 이젠 보시다시피, 14.9만원의 착한 가격으로 다시 나섰다. 여기에 가입비와 유심비도 면제까지 더해져 그곳은 오늘 새벽에 불야성.. 대신에 오천원 상당의 부가서비스 두 달 유지가 들어가면서 그 넘의 요금제도 위처럼 비싼 72요금제 석달 유지 조건이다.



위가 해당 업체에서 내건 조건표인데.. 이젠 최소 기본유지가 3개월이 아닌 6개월이 된 게 흠이지만 가면유면은 확실. 여기에 베갈삼이 말고 옵티이2의 경우엔 할부원금이 4.9만원이고, 갤노트1은 20.9만원에 모시고 있다. 참으로 알흠다운 가격이 아닐 수 없는데.. 개인적으로 엘지의 야심작'옵지'를 노리고 있던 차에, 워낙 고자세로 요지부동이라.. 꿩 대신 닭으로 찾은 게 베갈삼. 며칠 전 오프에서 보고선 의외로 잘 빠진 맛폰이란 생각에 다시 끌리며 관망중이었는데.. 이렇게 떴으니 이걸 타 말어?

이 가격에 62요금제 가면유면은 물론 부가무 까지면 진정한 올무 완전체가 될 텐데 아쉽당..

케티가 내년 1월부터는 현재 진행중인 스크처럼 위약3를 도입한다고 하니.. 번호이동을 노리는 입장에선 올해 아니 이달 안으로 갈아타야할 노릇. 하한선이 어쩌고 저쩌고 하면서 페이백으로 유혹하는 유플용 보다는 깔끔하게 약정 위약금 없이 후려치는 케티가 더 나아 보인다. 그런데 이런 조건으로 '옵지'가 뜬다면 바로 지를텐데.. 그래도 나름 가성비로 괜찮은 베갈삼이라서 질러도 무방?!

가격은 착하고 가면유면은 딱이고, 요금제와 부가만 걸리는 게.. 그래도 끌리면 타는 게 진리일까..





과연 강호는 갈아탔을까.. 안 탔을까?  맞추면 오백원.. ㅎ





유익하셨다면 위 아래 추천 버튼은 '비로그인'도 가능합니다.

[#ALLBLET|1163#]


tag :

Viewing all articles
Browse latest Browse all 727

Trending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