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계의 공룡맛폰 갤럭시S3도 시간 앞에 장사가 없는지.. 아니면 의외로 잘 안 팔렸다는 것 때문인지.. 이렇게 빠른 시일내에 폭풍하락 줄은 몰랐다. 갤스2에 비하면 정말 빠른 셈이다. 그래도 아직 오프에선 최소 70만원 이상 나가는 맛폰인데 이러면 곤난하다. 하지만 온라인 상에선 무너진지 좀 됐다. 유플러스가 40만원대, 스크용이 50만원대로 형성이 돼 있고, 케티용이 작정하고 위처럼 39만원에 전격 풀며 유저들을 깜놀케 했으니 조건도 상당히 좋은 편이다. 가입비와 유심비 면제는 좋으나 72요금제를 석달 쓰는 조건.. 부가세 포함 월7만원대.. 아직은 세다.
하지만 여기서 요금제를 석달 유지후 62나 52로 내리면 5~6만원대 구현이 가능하기에.. 괜찮을 듯..
아무튼 케티용 갤삼이가 먼저 온라인에서 전사적으로 후려치며 고객몰이 중이다. 오프에서 제값 주고 산 유저들에겐 배가 좀 아프겠으나.. 온라인 특성상 어쩔 수 없다. 그럼에도 강호는 갤삼이엔 관심이 없다. 디자인이 내 취향이 아니라서.. ㅎ
.................................
그런데 주말 스팟 특가로 갤삼이가 파격적으로 나서고 있다는 치명적인(?) 반전..
스크용은 위처럼 35만원.. ㄷㄷ
그리고 케티용은 위처럼 27만원 ㄷㄷㄷㄷ.. 72요금제가 걸리긴 해도 가면유면이다.
오프에서 제값 주고 사신 분들에겐 심심한 위로를...
하지만 강호가 노리는 건 온리 베스파 아니면 옵티이2.. 이중 베스파는 엊그제부터 뜬 조건..
가면유면에 62요금제 할원 10만원 위약2 10만원이 바뀌지 않은 채 온라인 영업 중이다.
좀더 내리길 바라지만 이런 조건으로 도배중.. 이번 주말 좀더 지켜보고서 질러야겠다.
유익하셨다면 위 아래 추천 버튼은 '비로그인'도 가능합니다.
[#ALLBLET|1163#]
tag : 이글루스투데이, 휴대폰, 스마트폰, 베가S5, 베스파, 갤럭시, 갤럭시S3, 갤삼이, 갤럭시S3LTE, 폭풍가, 20만원대, 올면제, 옵티머스LTE2, 옵티이2, 온라인최저가, 베스파지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