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누차 얘기했듯이 메인폰 '옵뷰'에서 갈아탈 용도로 계속 노리고 있는 SKT 전용의 '베가S5' 일명 '베스파'.. 한동안 계속 빙하기가 도래하면서 가격은 정상적으로 원복돼 50만원대 이상으로 돌아가던 넘이 다시 풀리기 시작했다. 온라인 정책이 실린 건지 몰라도, 아직은 아니다 싶지만.. 출시하자마자 나왔던 20만원대 가격을 보니, 지름신이 다시 오고 있다.
위처럼 조건은 할부원금 25만원에 위약2 5만원과 가입비와 유심비가 있고, 72요금제를 11월1일까지 유지하는 조건.. 그리고 여기에 약간의 부가테크가 있어, 한달 유지비는 7만원 후반대.. 역시 비싸다. 기기값이 20만원대로 나왔지만, 요금제가 쎄고 할부지원금까지 폐지돼 가격적 메리트가 없어졌다. 그럼에도 기기값 20만원대만 놓고 보면 착한 가격인 셈이다. 왜? 오프에서 절대 만날 수 없으니까..
위 조건은 조금 낫다. 할부원금이 3만원 비싼 28만원에 그외 조건이 같지만, 대신에 요금제가 72가 아닌 62요금제로 그것도 10월1일까지만 유지다. 월 유지비 6만원대 구현.. 위의 25만원짜린 보단 낫다. 역시 중요한 건 낮은 요금제를 쓰는 게 관건이다. 하지만 아직은 이르고 배고프다. 개인적으로 강호가 노리는 조건은 할원 10만원대 62요금제에 가면유면의 조건..
그리고 이번 주말에 그런 조건이 핫스팟으로 떴다. 드디어 아기다리고 고기다리던 10만원대 출몰..
할부원금 12만원에 별3개 지급.. 가입비와 유심비가 있고 72요금제를 쓰는 조건이다.
위 조건은 15만원에 62요금제를 쓰는 조건으로 72요금제 보다 월 유지비가 적은 게 메리트..
위는 가면유면에다 할부원금 16만원에 72요금제 유지.. 가면유면은 처음 나온 조건이다.
하지만 역시 걸리는 건 그 비싼 72요금제.. 특히 할부원금이 저렴할수록 72요금제를 내걸고 있다.
그래서 저 중간에 15만원짜리 62요금제가 끌리는데.. 가면유면이 아니긴 해도, 현재로썬 최상의 조건인 셈.
어떻게 저걸 타 말어.. ㅎ
개인적으로 '옵뷰' 3개월 기본 사용이 다음 주에 만료되는지라.. 지를려면 일주일을 기다려야 하는 시점. 그래도 역시나 팬택이 '버스카이'답게 베스파를 이렇게 풀기 시작했다. 물론 정책이 스팟성으로 실리면서 주말 특가로 나오긴 했어도, 이 정도면 움찔할만한 조건이다. 10만원대 62요금제 가면유면의 조건도 곧 나올 판. 52면 더 좋고.. 아무튼 당장 9월부터 할인받은 것도 토해내야 하는 위약금3 제도가 시행되기 전에 8월 말까진 '베스파'를 어떻게든 타야겠다. 다음 주말에도 스팟성으로 더 착하게 뜨기를 바랄 뿐이다. 물론 당장 베스파를 지를 분들은 어여 그곳으로 가보시길..
아래는 칸 보충을 위한 베스파 짤.. 역시 디자인은 갑이다.
유익하셨다면 위 아래 추천 버튼은 '비로그인'도 가능합니다.
[#ALLBLET|1163#]
tag : 이글루스투데이, 핸드폰, 스마트폰, 핫스팟, 온라인정책, SKT, 베가S5, 베스파, 5인치, 스팟성조건들, 10만원대, 62요금제, 가면유면, 갤노트, 옵뷰, 주말스팟, 지름신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