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Channel: 시나리오 작업중!
Viewing all articles
Browse latest Browse all 727

베가S5 가면유면 10/10 떴다, 탈까 말까?

$
0
0


기본 회선 유지 3개월이 풀린 시점에서 이젠 갈아탈 일만 남았다. 그리고 시기도 적절한 타이밍에 그렇게 노리고 있었던 SKT 전용의 베가S5 일명 '베스파'가 보란듯이 떴다. 정확히 어제(23일)부터인데.. 온라인 정책상 가이드라인으로 나온 것. 개인적으로 베스파의 온라인 적정가는 할부원금 10만원대 가면유면에 62요금제라 언급했었는데.. 바로 그 조건이다. 가면유면이 드디어 나왔고, 10만원대도 아닌 딱 10만원에 62요금제.. 대신에 기존 위약2가 5만원이었는데.. 10만원으로 5만원이 추가됐다. 아마도 이 부분은 가입비와 유심비를 대납하면서 그쪽에다 이 넘들이 붙인 것.

어쨌든 단돈 엣지있게 10만원짜리 베스파가 떴다. 월 유지비는 보시다시피 부가세 포함해서 월5만원대..
뭐, 맛폰에서 기본 유지비로 비싸지도 저렴하지 않은 중간치라 적당한 수준이다.



그런데 재밌는 건(?) 지난 주말에 핫스팟으로 뜬 7만원짜리를 본지라 위의 10만원짜리가 센 느낌이 든다. 심지어 5만원짜리 폭풍스팟도 있었다는데.. 여기 7만원 조건만 보더라도, 위약2는 5만원 가입비와 유심비 5만원 합쳐도 총17만원선.. 위 조건인 10/10의 총20보다는 싼 편이다. 그래도 초기 유지비용 측면에서 가면유면의 10/10이 더 메리트는 있는 셈이다. 다만 3개월 유지 후 해지시 남은 위약2 금액이 더 많을 뿐, 기기값 7만원이나 10만원이나 도찐개찐이다. 어차피 그 정도 차이는 버스폰을 탈 땐 타이밍상 감내해야 할 지점이다.



아무튼 에누리없이 가면유면에 10/10이 떠서 지금 SKT탭은 베스파로 도배되고 있다.

다들 이런 와중에도 '버스카이'답게 더 떨어질거라 아니면 여기에 별 지급으로 '불금'을 기다려 보자며 관망하지만.. 이 정도면 버스카이답게 나온 셈이다. 이번 주말이 지나고 나면 다시 쏙 들어가 위약3가 도래하는 9월부턴 다시 빙하기 올지도 모를 일. 그래서 강호 또한 탈려고 마음 먹고 있는데.. 으.. 이걸 어떻게 탈까 말까.. 버스는 타이밍이자, 가면유면은 사실 쉬운 조건은 아닌데.. 고심이다.



아니면 걍 KT발 옵티이2 11만원짜리 가면유면의 65요금제를 탈 것인가.. 그것이 문제로다. 올레 국민카드 쓰면 최대 할인 월 9천원 혜택이 있어 옵티이이도 끌리긴 한데.. 베스파의 간지나는 그 디자인 때문에 눈앞이 아른아른.. 으.. 어떻게 할까.. ㅎ





유익하셨다면 위 아래 추천 버튼은 '비로그인'도 가능합니다.

[#ALLBLET|1163#]


tag :

Viewing all articles
Browse latest Browse all 727

Trending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