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Channel: 시나리오 작업중!
Viewing all articles
Browse latest Browse all 727

SKT 3G 전용 '갤럭시S3' 온라인 판매가 정보

$
0
0

스마트폰 기술의 집약체를 이룰 공룡맛폰 '갤럭시S3'가 드디어 판매에 들어갔다. 이달 초 출시를 알리고 몇 주전 예약판매에 돌입하더니.. 드디어 물량을 준비해 온오프 판매에 돌입했다. 물론 오프마다 물건 확보가 초기에 쉽지 않겠으나.. 어쨌든 SKT 3G 전용의 갤스3부터 온라인 판매를 오늘(25일)부터 시작했다. 그래서 그 정보를 간략히 올려보는데.. 의외로 많이 비싼 느낌은 아니다. LTE 대비 할인율도 좋고 무제한 데이터 사용의 메리트도 있어 나름 끌리는 3G 전용의 갤삼이다. 대신에 LTE와 다르게 램은 1기가에 DMB 부재가 아쉽긴 해도.. LTE를 싫어하는(?) 유저들에게 최고의 선택인 셈이다. 아, LTE 버전은 이통 삼사가 7월 초에 출격이다.



위처럼 보시다시피 신규가입시 조건은 할부원금 76만원대다. 올인원 54요금제를 썼을시 부가세 포함해서 69,000원대.. 7만원을 안 넘는 걸 감안하면 그렇게 비싼 편은 아니다. 물론 다른 맛폰에 비해서 기기값이 세긴 해도 갤스3라 봐줄만 하다면, 이 정도 초기에 구매력치곤 괜찮아 보인다. 번호이동은 스팟으로 60만원 중반대까지 뜨기도 했는데.. 최고의 맛폰답게 가격이 금새 하락할 폰은 절대 아니다. 아마도 신규나 번이든 60만원대로 몇 달동안 유지할 것으로 보인다. 그렇게 되면 54요금제시 유지비가 월 6만원 중반대가 나오게 되는데.. 아무튼 갤삼이 초기 온라인 판매가는 70만원대다. 그러나 LTE 버전이 나오는 시기에 맞춰서 나름 가격 조정에 들어가지 싶다.



위는 기변가다. 역시 보상기변은 비싸다. 할부원금이 80만원 정도에 잡히게 되는데.. 그러다 보니 올인원 64요금제를 쓰더라도 부가세 포함해서 7만원 후반대.. 이 정도면 비싸다 할 수 있다. 54요금제에 70만원대와 느낌이 확 달라지는 부분이 아닐 수 없다. 그래서 다들 기변을 꺼려하는 것. 어쨌든 용자(?)가 아니라면.. 기변 보다는 신규나 번이로 갈아타는 게 낫지 싶다. LTE 갤삼이 버전이 판매되면 온라인 가격이 조정될 때 7월에 타도 좋을 듯.. 하지만 7월부터 위약금3(24개월 풀로 못 쓰고 해지하면 할인 받은 거 다 토해내는)제도 시행 때문에 이번 주 안에 타야할지도 모를 일이다. 그런데 스크의 그 위약3가 한달 미뤄져 8월부터라는 얘기도 있다. 



이것은 해외판 갤스3의 가격표다. 16G용이 79만원 선으로 국내 온라인 판매가보다 비싸다. 여기에 관세나 부가세 포함하면 위 가격은 메리트가 없다. 연초에 강호가 해외판 갤노트를 구할 때 부가세 포함해서 70만원대에 겟한 것과 다르게 가격이 센 편이다. 물론 해외판 갤삼이도 시일이 지나면서 공구가 등이 등장해 더 싸질 수 있겠으나.. 이미 국내판도 엑시노스 쿼드쿼어가 달린 사양으로 나온 마당에 A/S 문제가 자유롭지 못한 해외판에 메리트가 있을지는 모르겠다. 아무튼 갤삼이의 온라인 판매는 이제부터 시작이고 불붙기 시작했다는 것이다.

뭐.. 이런 여파로 지금처럼 다른 맛폰들은 가성비 좋게 계속 나오길 바라마지 않을 뿐이다. ~



벌써 개봉샷들이 올라오던데.. 어떻게 삼지 전용의 갤삼이 뽐뿌가 오시는가.. ㅎ



유익하셨다면 위 아래 추천 버튼은 '비로그인'도 가능합니다.

[#ALLBLET|1163#]


tag :

Viewing all articles
Browse latest Browse all 727

Trending Articles